안양웰니스 센터, 10월 개원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안양웰니스 센터, 10월 개원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 25.06.12
종합 건강검진 기관 웰니스센터가 수도권 지역 내 의료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수원, 안양, 둔촌 지역에 신규 지점 개원을 앞두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현재 웰니스센터는 송도웰니스센터를 기점으로 하여 서울 및 수도권 주요 거점에 총 7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고객 중심의 정밀 건강검진 및 내과 진료를 바탕으로 빠르게 의료 인프라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안양점은 오는 10월 중 정식 개원을 앞두고 있으며, 웰니스센터는 보다 많은 지역민들에게 체계적인 검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진료 시작 전, 한정된 인원에 한해 다양한 건강검진 항목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과 사전 상담을 제공한다.
웰니스센터는 심화 건강검진, 만성질환 조기진단,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오고 있다. 또한 대학병원급 의료장비와 구체적인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신속하고 정밀한 진료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사회 내 건강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확대하기 위해 지점별 특성에 맞춘 맞춤형 검진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지역민이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검진 서비스를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양점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니스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전글수원웰니스건강검진센터, 오는 8월 개원…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로 ‘웰니스 라이프’ 실현 25.06.17
- 다음글수원웰니스건강검진센터, 8월 중 개원 예정 25.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