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앤메디, 웰니스건강검진센터 이어 웰앤피트니스 신사업 진출
페이지 정보

웰앤메디, 웰니스건강검진센터 이어 웰앤피트니스 신사업 진출
메디컬투데이, 24. 04. 22
웰앤메디가 건강검진 브랜드 ‘웰니스건강검진센터’에 이어 ‘웰앤피트니스’로 사업 분야를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
건강한 나이 듦을 뜻하는 ‘웰에이징’과 질병의 발견을 넘어 예측과 건강 관리 유지에 초점을 둔 자사의 건강검진 서비스와 연계한 웰빙 산업에 주목해 올해 신사업 웰앤피트니스를 론칭하게 됐다.
지하 1층 약 600평 규모에 피트니스, 골프, 호텔식 사우나(냉ㆍ온ㆍ열탕) 시설을 갖췄으며, 오는 5월 말 웰앤피트니스 강남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강남웰니스건강검진센터와 제휴를 맺어 프로세스를 구축해 건강검진 의료 서비스와 연계한 체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1:1 개별 맞춤 PT 체계적 트레이닝, 실시간 건강 데이터 추적이 가능한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 스마트링을 제공하며 기존 피트니스센터와 차별성을 확보했다.
피트니스 신사업 진출을 위해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오픈 준비해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웰앤메디는 메디컬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웰앤메디 정현민 대표이사는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하는 웰에이징이 화두에 오른 가운데, 건강과 행복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이다”라며 “향후 건강검진 서비스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웰앤피트니스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사업을 발굴해 메디컬 분야를 리드하며 발전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이전글웰앤메디, 검진센터 원장들과 함께 센터 확장 25.03.28
- 다음글웰앤메디, ‘초호화 피트니스’ 신사업 진출 본격화 25.03.28